본문 바로가기
후기/맛집추천

[21.12.26] 금천 독산동 신선설농탕 방문후기

by 이지야무애 2021. 12.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금천역에 위치한 신선설농탕 방문후기 포스팅입니다. 양심치과로 유명한 한일치과에서 치과치료를 하고 난 뒤 근처에서 가장 평점 높은 식당을 찾았는데 신선설농탕이 가장 평이 높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메뉴판입니다. 친절하게 알레르기에 대한 정보도 명시되어 있습니다. 특이하게 치즈와 땅콩가루가 들어가는데 아마 맛의 비결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가게를 방문하실 분들은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백세설농탕을 주문했는데 기본 설농탕은 만원 아래 가격이었습니다.

김치가 석박지, 맛김치, 숙성김치 총 3종류가 있었습니다. 인기있는 집인만큼 김치들이 다 맛있었습니다. 저는 석박지와 맛김치면 충분할 것 같아 앞서 말한 두가지 김치만 한그릇에 담아 먹었습니다.

제가 먹었던 백세설농탕은 맛은 맛있었는데 처음 방문하시는 분들은 그냥 설렁탕을 시켜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솔직히 처음 들리는 가게에서 처음먹는 메뉴라 기존 다른 설농탕 가게와 비교는 어려웠습니다. 그리고 고기양이 14000원이라는 가격에 비해 조금 적었던 느낌이었습니다. 다음에 방문하게되면 고기듬뿍 메뉴를 먹어봐야겠습니다. 가게가 다른 가게에 비해서 특별했던점은 고객을 위한 편의시설들이 엄청 많았습니다. 잠깐 들렸지만 생각났던 것들이 있는데 화장실 가글, 카운터 비상약과 여성용품, 공기청정기, 산소발생기, 종이 수저받침이 있었고, 집에서 물병을 가져오면 식당 보리차를 채워주는 서비스도 하고있었습니다. 또 24시간 운영(현재는 거리두기 정책 때문에 제한적으로)하고 있고, 메뉴가 준비되는 시간도 짧아 맛이 보장된 짧은 한끼식사 해결하는데도 아주 좋을 것 같습니다.

 

이만 리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