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맛집추천

[21.12.20] 신사동 카페 비파티세리 방문후기(쿠도스 커피 로스터리)

by 이지야무애 2021. 12.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사동 카페 비 파티세리 방문 후기 포스팅입니다. 인기 카페라서 방문을 해봤는데 쿠도스 커피 로스터리에서 운영하는 베이커리와 카페가 결합된 형태의 카페였습니다. 잘 몰랐는데 찾아보니 굉장히 유명한 프랜차이즈 커피였습니다. 서울 여러 지역에 매장이 있었고, 전반적인 맛과 가게에 대한 평가도 좋은 회사였습니다.(비 파티세리라는 이름은 샌프란시스코를 대표하는 유명 베이커리에서 따왔다고 합니다.)

 

친구와 함께 방문한 신사동 비파티세리는 건물 한 채가 전부 카페였습니다. 총 4층으로 구성되어 있었고 1층에서 주문을 하고 1~4층 자리에서 주문한 음식을 취식하는 형태였습니다. 대표 메뉴는 퀸 아망이었는데 방문하실 분들은 한 번씩 드셔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주문한 커피와 빵을 3층에서 먹었습니다. 남자 3명이서 마들렌 2개와 초코케이크, 아이스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비건 오트 라떼를 시켰습니다. 가격은 25600원이 나왔는데, 신사동에 위치한 카페 치고는 가성비가 꽤 괜찮았습니다. 저는 커피를 먹으면 몸에 잘 안 받아 평소에 커피를 안 먹어서 비컨 오트 라떼를 시켰는데 먹고 나서 커피를 먹었을 때처럼 편도 쪽이 따끔 따끔 했습니다. 저처럼 커피를 잘 못 드시는 분들은 디카페인으로 드시거나 아예 음료류가 있으니 그것을 시키면 되겠습니다.(저는 디카페인이 되는지 처음 주문할 때 몰랐습니다ㅜㅜ)

 

마들렌도 맛있었지만 저는 특히 초코케이크가 맛있었습니다. 일반 시중에서 먹는 초콜릿 케이크보다 진한 초콜릿이 느껴졌습니다. 강력히 추천합니다.

 

다 먹고 내려오면서 2층도 구경을 했는데 2층에는 베이커리가 있어서 직원분들이 빵을 열심히 굽고 있었습니다. 3층과 비슷하게 쾌적한 느낌이 좋았습니다. 신사동에 들릴 일이 있으시다면 한 번쯤 방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