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맛집추천

[21.12.19] 한성돈까스 신사본점 별관 방문후기(신사동 한성돈까스)

by 이지야무애 2021. 12.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사동에 위치한 한성돈까스 신사본점 별관 방문후기입니다. 오랜만에 친구를 만나 한성돈까스 본점을 방문하려고 했는데 본점이 공사중이라 별관으로 방문했습니다. 저는 지하철을타고 걸어서 이동했고요, 신사역 4번출구에서 300m 정도 걸어가면 가게가 나옵니다.

 

 

개장시간인 11시에 맞춰 들어가니 가게가 한적했습니다. 수요미식회에 나왔던 한성돈까스 본점은 다소 투박한 느낌이었는데 가게 인테리어가 깔끔하니 좋았습니다. 가게가 오픈하고 얼마지나지않아서 근처에서 일하고계시던 분들이 많이 방문했습니다. 역시 맛집은 사람이 금세 모이는 것 같습니다.

 

 

메뉴는 총 5개입니다. 3개 메뉴는 무엇인지 알고있는데 히레까스와 비후까스는 처음들어봐서 찾아보니 히레까스는 돼지고기 안심으로 만든 음식(실제 히레의 뜻은 생선지느러미를 의미한다고 합니다)이고, 비후까스는 소고기로 만든 비프 커틀렛(일본식으로는 규카츠)이었습니다. 저희는 3명이 방문해서 돈까스 2개와 생선까스를 주문했습니다.(저는 생선까스를 먹었습니다.)

 

메뉴 구성으로는 깍두기와 흰쌀밥, 된장국에 주문한 돈까스가 나오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보통 학교나 회사다니면서 먹는 생선까스 이외에 밖에서 생선까스를 사먹어 본적이 없어 생선까스를 주문했는데 생선살도 통통하고, 튀김옷의 빵가루가 아주 바삭해서 식감이 좋아 맛있었습니다. 소스는 윗 사진을 기준으로 하얀소스가 타르타르소스였고 그 옆에 노란 소스가 겨자 소스였습니다. 반찬으로 나왔던 깍두기는 달달하면서 아삭했고, 된장국도 맛있었습니다.

 

같이간 친구가 시킨 돈까스는 돈까스가 나오면 식탁위에 돈까스 소스를 뿌려 먹는 방식으로 먹는 것이었고, 소스가 아주 맛있었습니다. 친구와 한조각씩 바꿔 돈까스도 먹어봤는데 돈까스도 고기가 두툼한게 아주 맛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그냥 돈까스가 더 맛있었습니다. 아주 좋은 식당이었고 방문을 적극 추천드립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이만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