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맛집추천

[21.11.30] 사위식당 여의도점 방문후기(맛집추천)

by 이지야무애 2021. 11.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의도 사위식당 방문후기입니다. 오랜만에 여의도에 친구를 만나기위해 방문했습니다.(11월 26일 금요일 방문)

 

사위식당은 여의도 파이낸스타워 2층에 위치해있는데요. 건물에 주차시설이 있고, 식당이용시 1시간 무료로 알고있습니다.(저녁을 다먹고 1층 카페에서 커피를 마셨는데 주차시간 추가가 안됬습니다.) 근처에 공원과 이용할 시설들이 많아 거리가 너무 멀거나 특별한 이유가 있지않다면 지하철 이용을 추천드립니다.

 

친구는 차를타고, 저는 여의도역 3번출구에서 걸어서 이동하고 식당에서 만났습니다.

 

일단 전반적으로 건물이 흰색 배경에 깔끔해서 이용하기 쾌적했습니다. 예약없이 방문했지만 창가자리를 배정받았습니다. 저녁시간치고 사람이 없어보이는데 저녁 6시 10분정도에 식당에 들어갔는데 퇴근시간이 되자 금방 가게가 북적거립니다.(네이버 예약을 하고 방문하면 7천원상당의 게살튀김을 무료로 준다고하니 방문 전날 예약하고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대표메뉴가 낙곱새여서 2인분을 보통맛으로 주문했습니다. 공기밥은 함께 안나와서 따로 시켜야합니다. 식탁 구석에 낙곱새 먹는법이라고 설명이 되있어 설명에 따라 드시면 되겠습니다.(한적한 시간에는 아르바이트생이 조리를 도와줍니다ㅎㅎ)

 

맛은 대만족이었습니다. 원래 곱창관련 음식은 선호하지않는데 맛있게 먹었고, 제가 매운맛을 즐기는 편이 아니라 적당한 맵기였습니다. 다만, 남자 2명이 2인분을 먹었는데 양이 부족해 추가메뉴를 시켰습니다. 양이 크신분들은 N+1인분 주문을 추천드립니다.

 

한우대창덮밥과 동래부추전을 추가로 시켜먹었습니다. 마찬가지로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가족, 연인, 친구 누구와 방문해도 좋은 식당이라고 생각됩니다. 강력히 추천드리고 여의도 근처에 가실일이 있다면 한번씩 방문해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개인적으로 먹다보면 술이 생각나 저녁시간 방문을 추천드립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이만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