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맛집추천

[21.11.25] 여수 맛집 여수 나진국밥 방문후기(11월 23일 방문)

by 이지야무애 2021. 11.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은 여수 나진국밥 방문후기입니다. 나진국밥은 여수 나진리에 위치한 국밥집인데요 이전에 tv방송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 성시경씨와 허영만씨가 방문하여 유명해진 맛집입니다.

 

여러 블로그와 식당 후기를 찾아보니 맛있기로는 유명하지만 방문자가 많아 악명높은 대기를 자랑하는 식당이라 저는 아침 일찍 10시 30분에 맞춰 방문했습니다.(10시 30분기준으로 제 앞에 4팀이 있었습니다. 방문간 참고하시면 될거같아요) 그리고 여수지역은 '테이블링' 휴대폰 어플을 다운받아야 대기가 편하니 이점도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오전이라 그런것도 가게 주변은 한적했습니다.

가게 앞에 주차장이 넓게 있어 주차걱정은 없었습니다.

메뉴는 총 3가지였습니다. (수육 소, 수육 대, 국밥 - 재료가격이 올라 국밥가격이 천원 올랐습니다)

수육시키면 국밥 1인분 나온다는 후기가 있어서 저는 수육 소(2만원)을 시켰는데요 국밥이 나오긴했는데 맛보기 국밥이라고 밥이 안나와서 아쉬웠습니다. 그런데 수육 양이 많아 배불러서 다 먹지 못할게 뻔해서 오히려 좋았습니다.

 

맛을 평가하자면 수육과 국밥 모두 맛있었지만 저는 제주도에서 돔베고기를 먹고와서 그런지 국밥이 더 맛있었습니다. 수육에 시금치가 함께나와 신기했고, 함께나오는 들깨가 뿌려진 소스에 찍어먹는 맛도 좋았습니다. 국밥은 약간 얼큰하게 맛있게 잘 나와서 만족하면서 먹었습니다.

 

후기를 찾아보시면 서비스가 안좋다는 후기가 있는데 저는 생각이 다릅니다.

사람이 많이 오는 식당인데 저 혼자 방문(1인손님)해도 잘 받아주시고, 가게앞에서 담배피는 손님한테 뭐라고 하시긴 했는데 이런 것들을 고려해서 저는 서비스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했습니다.

 

주차하는 장소에서 횡단보도를 건너면 바다를 구경할 수 있습니다. 식사후에는 한번씩 들리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근처에 카페가 몇개 있었는데 저는 서울로 올라가야해서 식사후에 바로 출발했습니다. 여수에서 국밥이 생각나신다면 나진국밥 추천합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이만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