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21.11.19] 제주바당비행 패러글라이딩 체험후기(금악산 활공장)

by 이지야무애 2021. 11.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제주에서 마지막으로 체험했던 제주바당비행 패러글라이딩 체험후기 포스팅입니다.

 

예약할때는 탐나오 어플을 활용헀고요, 패러글라이딩말고도 다양한 활동들이 있고 할인까지 적용되서 사용하기 좋았습니다.

 

12만원에서 할인해서 8만9천원이었고요, 이벤트로 할인쿠폰을 줘서 저는 7만9천원에 이용했습니다.

 

이용관련해서는

- 활공장 지정이 불가능합니다(당일 바람방향에 맞춰서 활공장이 지정되서 여유있게 시간예약하는걸 추천드립니다.)

금악활공장 군산활공장 미약산활공장 서우봉활공장(총 4장소가 있습니다.)

- 전문조종사와 함께(2명)타는 상품이고 혼자는 못탄다고합니다.

- 탑승시 긴바지, 운동화 착용 필수입니다.(흰바지는 안된다고합니다.)

- 사진 및 동영상 촬영을 추가로 해주시는데요 비행간 고프로로 촬영 후 핸드폰으로 바로 전송해주십니다.(비용은 2만원)

- 체중 85kg 이상은 사전에 공지를 해야합니다.

 

어플을 통해서 결제까지 완료되면 사장님께 연락이 옵니다. 시간예약을 하시면 당일 오전에 활공장 주소를 알려주십니다.(당일 기상으로 비행취소시에도 연락이 오는데 그때는 탐나오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환불하면 된다고 합니다.)

 

 

시간 맞춰서 활공장에 도착하면 사장님께서 예약자들을 모아 순번을 정하는데 특별한 기준은 없고 사장님께서 양해를 구하시고 사정이 있거나 시간이 오래걸릴것 같은분부터 우선순위로 지정해주십니다.

 

기다리며 촬영한 사진들 (활공장~착륙장까지는 10분정도 걸렸습니다.)

 

제 차례가 되면 비행복을 입고 활공장으로 가는데요 제가간 금악산활공장 근처는 차와 사람이 엄청나게 많았습니다. 사장님께 물어보니 이효리씨가 방송에서 언급해서 유명해졌다고하는데 풍경이 아주 멋졌습니다.

출발전 한 컷

간단한 방법 설명후에 바로 비행을 했는데요 바람에 맞춰 전문가분께서 달리라고할때 앞으로 달리면 됩니다.

10분정도 비행후 착륙장에 착륙했는데 아주 좋았던 경험이었습니다.

 

저도 2만원을내고 고프로 사진과 동영사을 찍었는데 이왕 한번타는거 결제해도 나쁘지않았습니다. 셀프로 동영상을 찍다가 비행중간에 전문가분이 사진으로바꿔서 찍어주십니다. 이때도 전문가분 말만 잘 들으니 아무문제없었습니다 ㅎㅎ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이만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