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21.11.17] 제주 버버리 글로벌 팝업, 토마스 카페 방문후기(이매진드 랜드스케이프 제주)

by 이지야무애 2021. 11.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11월 15일에 방문했던 제주 버버리 글로벌 팝업 및 토마스카페 방문후기 포스팅입니다.

기본적으로 네이버에서 예약을 하고 방문하는 시스템인데 찾아본 결과 현장예약도 받는다고 했고, 제가 마침 11월 15일 페러글라이딩 예약이 있었는데 장소가 버버리 팝업이 위치한 안덕면이라 점심을 먹고 방문해서 기다려보고 안되면 가야겠다는 생각으로 방문했는데 운이 좋아 20분정도 기다려서 입장을 하게됬습니다. 

 

팝업은 순환이 빠른반면에 카페는 테이블 순환이 빠르지않아서 미리 카페 대기를 걸어두시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카페는 전화를 주는데요 저는 평일이라 사람이 상대적으로 적어서 카페도 금방 이용했습니다.

입장전까지 주변 구경을 했습니다. 방주교회가 있었는데 주변과 조화를 잘 이룬 건축물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팝업보다 방주교회가 더 멋지더라고요

 

팝업안으로 입장하면 관람객이 다 들어올때까지 올해 버버리 광고를 시청하고, 다들어오면 다음 장소로 이동합니다.

사계절을 표현한 장소라고 하는데 더현대서울에 있었던 조형물과 유사해서 크게 영감이나 감동이 오거나 하진 않았습니다

 

다음장소는 올해 신상품들이 전시되어있는 장소였는데요 시착도 가능합니다. 개인적으로 버버리 트랜치코트를 입어보고 싶었는데 남자사이즈는 없고 여자사이즈만 있어 아쉬웠습니다. 여기서 버버리 회원가입? 비슷한 것을 하는데 하고나면 스티커를 줍니다. 기념품으로 생각하고 저도 챙겼는데 디자인이 예쁘더서 꼭 받으시길 추천드립니다 ㅎㅎ

팝업 꼭대기를 보고 이후에 출구로 나오면 관람이 끝납니다.

나와서는 페러글라이딩 시간이 다되어 테이크아웃으로 카페를 이용했는데요. 찾아보니 식기류들도 예쁘더라고요 가능하면 매장에서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가격은 매우 비싼편입니다. 모히또 에이드 15000원, 버버리 무스 13000원)

 

12월 12일까지 운영된다고하니 제주를 방문하신다면 한번씩 이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이만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